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휴~ 드디어 거대 공사가 하나 끝나는군요..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잡담

휴~ 드디어 거대 공사가 하나 끝나는군요..

windos 2006. 1. 22. 15:10
작업하고 있던 와우 한글화 편집작업이 대충 다 끝났네요..
이제 보정좀 보고 출력한후(출력물만 56장 -_-a) 나머지 커팅 및 부착 작업을 맞춰서리 언능 테플 돌려보도록 해봐야 겠네요.
아캄 이후로 상당히 빡센 작업이였지만. 앞으로 돌릴껄 생각하니 왠지 흐뭇해지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며..
조만간 한글이면 용서가되 시리즈를 업데이트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

생각해보니 맵 한글화 한거 천출력해야 하는데.. 언제 시간날때 충무로 한번 떠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