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FFG 탈리스만 Revised 4th Edition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정보

FFG 탈리스만 Revised 4th Edition

windos 2008. 7. 22. 21:06


4판의 경우 작년에  Black Industries사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만..

FFG에서도 올해 5월쯤 GW쪽으로부터 판권을 취득한듯 합니다.

FFG에서 발매되는 제품의 경우 기존 Black Industries사 4판에 비해 내용물들이 좀 변경되거나 추가가 되었나봅니다. (새롭게 구입하시는 분은 FFG판이 더 낫겠네요. ^^;)

게다가 기존4판 구매자들을 위해서 업그레이드팩도 발매를 해주나봅니다. (나름 신경좀 쓰는듯 합니다. ㅎㅎㅎㅎ)

가격은 20불 선이라고 하니. 완전 빡씬 가격은 아닌듯 합니다..


너무 고가의 구판 구매하기가 후덜덜 했던 사람이라면 나름 신판도 괜찮지 않을런지요.. ^^;;

게다 FFG라면 확팩도 발매해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출처 : 보드게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