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G★2008(지스타2008)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본문

일상잡담

G★2008(지스타2008)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windos 2008. 11. 16. 22:22
원래 토요일날 구경을 갈까 했었는데.. 집안 행사가 있는걸 까먹고 있다가.. 하는수 없이 하루 미뤄서 오늘 가게 되었습니다.

지하철, 버스 중 무엇을 탈까 하다가..  지스타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동네까지 무료로 운행되는 셔틀버스가 있더군요..

별생각없이 석현군과 같이 탑승~  일산 킨텍스로 거거거~ 했습니다..

역시 휴일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군요.. ^^;;  그치만 뭔가 이전에 비해선 디게 한산하다고 느껴지는건 왠지. -_-a

아무튼 이곳저곳 어떤 온라인게임들이 있는지 한번 두루두루 살펴봤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안해서 그런지 잘 모르겠더군요. 몬헌 온라인 하나빼곤 ㅡ,.ㅡa)

마침 보드게임 부스 쪽으로 갔을때 카탄 경기가 치뤄지고 있더군요..  ^^;;

나중에 들은바로는 결승에 한국남성분 3명과 일본여성분 1명이 올라가셨던데..

최종 결승 결과가 어찌 됬을라나 모르겠네요.ㅎㅎㅎ  (다다 게시판 보고 확인 Chany님이 우승하셨다네요 축하드립니다.)

01

온라인 게임상에서 출현하는 전투기며 탱크 장갑차들 프라모델로 전시를 해놧더군요.


012

그 옆에 부스에서 비트박스 공연을 하고 있더군요.. ^^;


0123

보드게임 관련 부스는 한곳에 모여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꽉꽉 차있더군요.. 오홋.)


01

카탄 결승전 바로 전에 플레이 하던 모습을 한번 찍어봤었습니다. ㅎㅎㅎ


01

역시나 거의 5시간 동안 돌아다닌 터라 완전히 지쳐버린 석현군.. 나핫~ -_-a


012

비트박스 하던 부스에서 가수 인순이 누님이 공연을 하고 계시더군요..


01

새롭게 출시된 우봉고 익스트림을 플레이 하고 있는 모습을 살짝 담아봤습니다. ^^;;


0123

카탄 결승전 진행시 몇컷 찍어본 것들입니다. ^^;; (XX님이 잘 보이시네요 ㅎㅎㅎ)



이걸 받아오는게 사실 젤 큰 목적이긴 했으니깐요 ㅎㅎㅎ


암튼 결론적으로 이것저것 잘 보고 왔습니다. ^^;; 

다음년도에도 기회가 된다면 석현군하고 함께 다시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