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2011/07/19 OTD 보드게임 번개 (뱅뱅사거리 탐엔탐스)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후기

2011/07/19 OTD 보드게임 번개 (뱅뱅사거리 탐엔탐스)

windos 2011. 7. 20. 00:20
2주만에 다시 모인 번개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

자 우선 싱크님이 일찌감치 자리를 잡아주셨고~~ 삼클님도 일찌감치 방문을 해주셧습니다.

그리고 칼퇴를 하신 기냥님이 생각보다 아주일찍 도착을 하셨습니다. (정말 오시느라 수고 많으신 ㅠ.ㅠ)

자 일딴 3인이 모였으니~ "카탄의 정착자"를 플레이 해보게 됩니다. (삼클님은 잠시 서핑모드로 휘릭~)

이미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하셔서 플레이를 살짝 시도하신터라~ 중요포인트만 가볍게 설명드리고 게임시작!


제가 초반에 빠른 타이밍에 마을 확장과 도시업글을 성공시키며 순조롭게 승리를 하면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물론 카탄을 하는 사이에~ 고고님, 노발리스님, 별쏭님, 스페셜게스트 DJ몽키님까지 합세 컬러레또를 여러판 즐겨주셨습니다.!


게임 결과가 어찌 됬는지 모르겠네요. ^^;;;

자 카탄도 마무리 짓고 줄루레또도 마무리 지으면서 이번엔 다같이 포뮬라드를 진행하게 됩니다.

윈도스(파/파), 고고님(흰/녹), 노발리스님(흰/흰), DJ몽키님(노/빨),
별쏭님(빨/녹), 싱크님(녹/노), 기냥님(빨/빨), 삼클님 관전모드~

2주전 후기에서 생생하게 설명을 해드렸으니 얼추 플레이 상황을 아실꺼라 믿고 각각 시점 경기상황만 사진으로 공개합니다. ㅠ.ㅠ


오늘은 접촉사고로 인한 폭파~!(윈도스 차량) 커브길 과속(싱크님 차량)으로 인해 전복! 사고가 발생~

총 5대의 차량만이 완주를 하였습니다. ㅠ.ㅠ



경기가 끝난후 차량 상태~



어느덧 시간이 많이 늦은터라 후다닥 정리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주에도 꼭 잊지마시고 달려주세영~~ 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