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2011/06/29 OTD 보드게임 번개 (뱅뱅사거리 탐엔탐스)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후기

2011/06/29 OTD 보드게임 번개 (뱅뱅사거리 탐엔탐스)

windos 2011. 6. 30. 00:52
오늘은 Formula De를 1Lap 짜리로 두판을 돌려봤습니다.

우선 먼저 모이신 싱크님, 고고님, 애니젠님과 함께 우선 4인플 게임으로 거거거~

차량은 우선
싱크님(흰/흰), 고고님(흰/빨), 애니젠님(빨/노), 윈도스(파/파) 였습니다.

초반에는 보기좋게 선두를 유지하면 치고 나가는 윈도스~~



하지만 난코스 커브길을 만나며 중반부터는 순위 변동이 일어납니다. ㅎㅎ


선두그룹은 고고님과 애니젠님이
하위그룹은 싱크님과 제가~ ㅎㅎㅎㅎ

하지만~~!!!!

마지막 순위는~  싱크님 1등 제가 2등 고고님 3등~ 그리고 마지막으로 애니젠님이..



자~ 이후 잠시 휴식타임을 가진뒤 울프님, 노발리스님, 이누님, 기냥님 합류 2차전 돌입합니다.

2차전 차량은
싱크님(흰/흰), 고고님(흰/빨), 애니젠님(빨/노), 윈도스(파/파)
울푸님(노/빨), 노발리스님(녹/녹), 이누님(노/파), 기냥님(빨/녹)

초반 선두그룹은 울푸님과 기냥님이 꾸려나가시고~ 하위그룹은 노발리스님과 이누님이 꾸려가셨습니다. ㅎㅎㅎ


코스 중반 부분에서는 선두그룹과 중위그룹이 합쳐지면서 크나큰 사고 발생~!!
애니젠님의 차량전복 사태로 중도 탈락!!!



후반 코스에서는 선두그룹인 고고님과 기냥님의 박빙의 승부 끝에 기냥님이 결승선을 먼저통과!!!
후반 하위그룹은 싱크님과 이누님인 상황이였으며~~ 이누님이 많이 뒤쳐진 상황이였지만 역전하시면서 결승 통과로 6위를 하셨습니다.



어느덧 시간은 벌써 10시를 넘긴상황이라서 마무리 짓고 다음주를 기약하며 해산했습니다. ^^;;

오늘 참석해주신 싱크님, 고고님, 애니젠님, 울푸님, 노발리스님, 이누님, 기냥님, 마녀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