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보드피아에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잡담

보드피아에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windos 2008. 1. 8. 01:45
원래 대로라면 토요일 밤에 써야 하는게 맞습니다만. ㅎㅎㅎ

뭐 상황이 여이치 않아 이제서야 쓰게 되네용.. ^^;;;

다른건 아니고 보드피아에 가서 게임을 한건 아니고.. (마침 토요모임이였습니다만.... )

그냥 게임만 살짝 구매("악마성의 마차", "코스믹 에이덱스" 외 컴포넌트 등등등)하고 콜라 플레이 구경하다가 귀가 했습지요..

물론 게임을 못한 이유는 석현군이 같이 동행을 했기 때문이라고나 할까요 -_-a

암튼 석현군이 보드피아에서 하도 정신없게 뛰다니고 놀아서 아무래도 밴당하는거 아닐까 심히 걱정됩니다.. -_-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로님이 손수 석현군 출석기념으로 사진까지 찍어주셨네요.. (고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