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던져니어 Realm of the Ice Witch 작업 종료 ~~!!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한글화

던져니어 Realm of the Ice Witch 작업 종료 ~~!!

windos 2008. 8. 17. 18:31
정말 무지막지하게 미뤄 두던 작업을 다시금 시작했습니다.

원래 계획상으로는 오래전에 끝마쳤어야 하지만.. 계속 사정이 생겨서 정말 오래금 미뤄졌던 작업이네요..

여태 작업한 한글화 중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린 시리즈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애초 생각했던 작업은 기본판 시리즈인 Realm of the Ice Witch 작업이 던져니어의 마지막 작업이 될듯 한데 말이죠.

뭐 이후에 출시된 에픽 던져니어나 레젼드리 던져니어 작업은 생각하고 있진 않았으니깐요.. ^^;

물론 언젠가는 작업도와주신다는 분이 나타나시고 다시금 뭔가 필이 온다면 진행이야 하겠지만. ㅎㅎㅎㅎ

암튼 나중 상황을 지켜봐야죠~~~

01234567891011

언제 끝마칠지는 모르지만 자~~~ 일딴 스타트는 끊어 봅니다. 고고고!!!

---------------------------------------------------------------------------------
휴우~  작업은 얼추 끝마쳤네요..

01234567891011


이젠 출력, 커팅 및 플텍작업이 남아있겠네요~~ 그리고 플레이만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