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내가 가지고 있는 PDA.. 본문

아끼는것들

내가 가지고 있는 PDA..

windos 2006. 6. 27. 00:32
내가 가지고 있는 PDA는 소니 클리앙 SL-10 모델이다.



최근 모델이야 뭐 안되는게 없지만.
사실 내가 쓸 기능이 e-book이나 간단한 메모정도라서 흑백 모델에 AAA사이즈 충전지가 사용가능한 저모델이야 말로 정말 안성마춤이라 할수 있었다.
게다가 같은급의 모델이면 메모리 제한도 심한편인데 저놈의 경우는 128짜리 메모리 스틱도 사용가능해서 용량의 압박은 그닥 느껴본적은 없는거 같다.
하지만 올해초 의외의 복병 PSP가 등장하면서 이놈은 거의 찬밥 수준이 되었지만, PSP가 잠시 멀어지고 책읽는 시기가 오면 아마 다시금 찾게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