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2007 보드게임콘 행사.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잡담

2007 보드게임콘 행사.

windos 2007. 6. 10. 01: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일이.. 아차차 12시가 넘었군요.. 오늘이 행사 마지막 날이긴 합니다만.
돌잔치 행사가 사당역 근처쪽에 있다보니 가족과 함께 공원에도 가볼겸해서 경마공원에 가보았습니다. ^^;
사실 경마공원을 가본건 처음이네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니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게 되었는데요.. 으음 4호선 정말 짜증이더군요.
항상 2/5호선만 타봐서 그런지 엘리베이터 시설이 전혀 없었습니다. 아흐. 그덕에 짐이 배로 늘어나는 현상이 발생해버렸네용 ㅎㅎ

대충 보드게임콘 행사장에 도착한 시각은 3시가 넘어서였고 이미 중요 이벤트 행사들은 마무리 된상태였더군요. ^^;;
전체 부스 한번 다 돌아보고. 다다 운영자이신 울펜님, 가이오트님 그리고 인터하비 사장아저씨도 간만에 만나뵙고 이래저래 얘기도 좀하고.
마눌님께서 수도쿠하나 사달라 하셔서 그거 하나 사드리고 이래저래 구경좀 하고 놀다가 왔습니다. ^^;;

사실 작년하고는 그닥 차이가 많이 나는것은 아니였는데. 장소가 좀 멀다보니 사람들이 그닥 많지는 않더군요. 
하지만 가족단위로 게임하는 모습들은 보기 좋았습니다. ^^;;

저도 언젠가는 저렇게 게임을 좀 해봐야 할텐데..  왠지 그날이 기대되긴 하던데요. ㅎㅎㅎ

다다에서는 뭐 이번에는 별로 신경을 안썼다 하셔서 ToI외에 몇몇 게임들만 부스에 진열을 해놓으셨더군요..

그래도 ToI가격은 새로나온 따끈한 게임치고는 나름 가격은 괜찮더군요. 하지만 부피와 무게(4.5킬로의 압박 -_-a)때문에 구입할수가 없어서 그냥 내용물 구경만 하고 왔네요.
게임은 메모아보다 약간 세밀한 부분이 있는정도이니 그닥 많이 어려운 게임같지는 않아보이네요.
뭐 좀지나면 룰도 번역되나올테고 시나리오도 나올테니 저도 슬슬 카드작업마쳐줘야 해야겠네용 ^^;

얘기가 잠시 삼천포로 빠지긴 했습니다만.  뭐 간만에 경기도 지역 공원에가서 나름 꺠끗한 공기도 마셔보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고 오랫만에 보드게임쟁이들을 만날수 있어서 나름 괜찮았던거 같네요. 사실 저런떄 아님 제가 언제 그곳을 가보겠습니까.. ^^;;

으음. 사실 작년처럼 파격 할인 이벤트를 하는것은 아니니 그것을 노리시는 분이라면 오히려 시간낭비에 총알낭비가 되실수 있겠네요..
부디 다음년도 콘행사에는 작년처럼 뭔가 쇼킹한 이벤트들이 풍성했음 좋겠네요.. (장소도 다시 용산이길바라며 ㅠ.ㅠ)

두서없이 생각나는대로 적어봤는데 뭔소린지 저도 잘 모르겠네용. (대충 걸러서 들어주세용 ㅎㅎ)

아참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석현군과 놀아주느라 사진을 거의 못찍었네용.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