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현재 나의 키보드는 리얼포스 세이버로 진화중... 본문

PC입력장치

현재 나의 키보드는 리얼포스 세이버로 진화중...

windos 2007. 7. 31. 23:40
혼자 개조하기에는 스킬부족으로..  키보드메니아 카프리옹님에게 의뢰 현재 키보드는 진화를 하고 있다.

아직 작업이 끝난 상황은 아니지만.. 현재까지 작업된 키보드 상황을 듣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석대로라면 오른쪽 위의 스티커는 붙이는게 아니게 되어있었는데. 뭔가 사정(?)이 생겨 붙이게 되었다고 하지만. 뭐 그덕에 왠지 더 좋아 보인다. ㅎㅎ

LED쪽은 좌(CapsLock)/중(ScrollLock)/우(키누를때 마다 깜박이도록 설정 자칭 Key Press)로 세팅되있다고 해서 기존 스티커는 왠지 해당 LED명칭이 틀리니 이넘도 겸사겸사 LED용 스티커도 한번 작업을 시도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중에 키보드를 넘겨받게 되면 이것까지 붙여서 잘 마무리 짓고 세이버 개조작업을 마쳐야겠습니다. 으흣.


그나저나 커스텀 킷은 장착할 수 없다는 정보를 입수했으니.  
그냥 먼지 쌓이지 않도록 키보드 루프나 하나 아크릴로 제작 고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