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이번 에센에서 관심가는 게임..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잡담

이번 에센에서 관심가는 게임..

windos 2007. 10. 16. 21:02
에센이 바로 코앞이죠.

뭐 정신이 없다보니. 게임도 잊고 지내고. 암튼 그래도 때가 때인지라 맘에 들어하는건 한번 그래도 뽑아봐야겠죠?

일딴 처음은 보난자 팬 에디션 입니다!! ㅎㅎㅎ

카드 장수는 116장 전부 다른 일러이고 3000카피 한정인가보네용..

일부 카드 일러를 보면..

01234567

이렇지요..

아무래도 카드 구분은 상단 좌우측에 있는 원래 오리지날 카드 이미지를 참고해서 게임을 해야 할꺼 같은데 말이죠. 나름 콜렉션의 의미가 더 강하지 않나 생각되네요.


그다음은 4 in 1 

뭐 이게임도 이미 다다에서 한번 얘기가 나오긴 했었죠.. 아미고 카드게임 빅박스 시리즈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가지 게임으로 4가지(Njet, Meinz, Was sticht?, MÜ)를 즐길수 있겠네요..

내용물은

160 카드
20 토큰
1 보드
1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는듯 싶습니다. 


그다음은 쿠바 입니다.

쿠바는 뭐 아실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안티크, 임페리얼로 알려진 Eggert-Spiele사 제품입니다.

긱의 정보로 봣을때 푸에르토리코와 비슷한 면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만. 뭔가 더 업글된 느낌이 강해보이네요.. 물론 일러도 그렇고 말이죠.. 그렇다보니. 괜히 끌리고 있다지요..

뭐 에센에서는 500카피 한정으로 특별하게 판매되는 제품도 있더군요..

0123456789

과연 구입을 할지 모르지만 일딴은 관심가는 게임들이였습니다. ㅎㅎㅎ

뭐 산후앙 우주버전인 Race for the Galaxy도 약간은 관심이 가긴 하네용 ㅋㅋㅋ

사진 출처: 보드게임긱, 보난자 팬사이트, 아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