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방출도중 올해 구입한 카드게임들.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잡담

방출도중 올해 구입한 카드게임들.

windos 2008. 8. 9. 20:5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작년말부터 현재 지금까지 구입한 게임입니다. ^^;; (정말 구입한 게임이 없네요 ㅡ,.ㅡa)

서펜티나, 아우바케, 젝스님트는 오늘 토저스에서 구입했네요.. (서펜티나,아우바케는 석현군용~~~/ 젝스님트는 회사용~)

사실 젝스님트의 경우 조카들 한테 빼앗기는 바람에 다시 구입하는 사태가.. ㅡ,.ㅡa

그나저나 서펜티나의 경우 석현군에게 꺼내줫더니만 카드 배치하면서 잘 노는군요..

물론 색상별 매칭을 못하는 부분은 좀 있지만. ^^;  잘 이해시키면 제대로 할꺼 같네요..  암튼 기대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