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석현군과 수영장에~ 본문

쥬니어겔러리

석현군과 수영장에~

windos 2008. 8. 13. 22:14
동네에 씨랄라 라는 자그마한 워터피아가 생겨서 석현군과 함께 가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동네에 있는지라 자그마하니 괜찮네용.. 애들이 놀기에는 괜찮지 않나 싶네용. ㅎㅎㅎㅎ

성수기인지라 가격이 좀 나가다보니. 

석현군이 어린이집을 조금 일찍 끝마치고 오는 시간을 이용 오후4시부터 40% 할인적용이라고 해서 그때 들어가는걸로 이용을 해봤습니다.

역시. 석현군 무지 좋아합니다.  4시에 들어가서 8시 다될때까지 무진장 놀아되는군요.~

물론 그덕에 밤에 무지 잘잤다는 후문이. ㅋㅋㅋㅋ

01234567
사진은 발로찍어서 화질이 여엉 안좋습니다. 그냥 그곳 필만 느껴보세용~ (아담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