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카탄 이벤트 카드 한글화.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한글화

카탄 이벤트 카드 한글화.

windos 2009. 1. 25. 11:49
한글화 해놓은지 사실 모르고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언젠가는 해야겠지 하고 컴을 찾아보던 도중 보여서 올려봅니다. 하악 ㅡ,.ㅡa

01


룰이야 간단하니 다들 아시죠???

도시와 기사에도 넣어서 즐길수 있지만.  도시와 기사를 안키우는 관계로. ㅎㅎㅎㅎ

사용방법입니다. 두둥

승점표시 카드, New year카드, 설명 카드를 제외한 36장의 카드를 섞고, 그 중 밑에서 5장 위에 New year카드를 넣는다.
(옵션룰에는 저 5장 하고 New year카드를 섞은후에 합쳐도 된다네용 ㅎㅎㅎ)

매턴 시작시 주사위를 사용하는 대신 카드 1장을 펼치고 적힌 이벤트 지시를 따릅니다.
이후 주사위 생산 지점을 확인한 후 자원을 받으면 됩니다.

New Year 카드를 뽑을 경우 위의 카드 설정하는 부분처럼 다시 하고 카드를 뽑고 진행 하게 됩니당. ^^;

쉽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