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2009년 한글화 작업 계획.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정보

2009년 한글화 작업 계획.

windos 2009. 2. 22. 21:35
사실 뭐 거창한건 하나도 없습니다. 푸핫.
다만 생각하고 있는것들이라곤.



반지전쟁
보드 한글화 (천출력)작업 & 기존 카드 한글화 이미지 일부 수정 작업
대충 이미지 작업은 완료 된상태.  검수 한번 하고 난뒤에 출력 거거거~ 해야 합니다.
과연 괜찮은 결과물이 나올지가 아직 미지수라서.. 그부분이 좀. ㅎㅎㅎㅎ

킬닥터럭키 디럭스 에디션
보드 한글화 (천출력)작업 완료
일딴 작업은 완료 하긴 했습니다만. 카드 작업을 할까 말까 아직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시간만 널널했다면 벌써 해버렸을텐데.. 그부분이 좀 아쉽네용..

탈리스만 3판
최근 4판이 기세당당하니 나타나면서 같이 버닝한 상태로 보드 수정후 천출력을 강행한 상태임.
추후 상황봐서 나머지 카드들도 수정을 할런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으헷~~

르아브르
스캔본 입수 이미지 작업하려고 준비중.
번역본 입수중

워리어나이츠
출력용 이미지작업완료 상태.
텍스트 작업만 하면 마무리 됨.
단 게임을 소장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마무리가 미뤄지고 있음.

코스믹아이덱스
카드에 텍스트 한글화를 하려고 했다가.
텍스트량이 너무 많아지는 바람에 그냥 접고 서머리 시트쪽으로 우회할듯.
룰북&서머리가 동시에 나오지 않을까 예상됨.

배틀스타 갈락티카
현재 카드 스캔완료.
카드 번역은 XX님에게 추가로 의뢰중.
때가 되면 작업 시작 하지 않을까 생각중. (요즘은 시간이 너무 없는관계로. -_-a)

도미니언 프로모션 카드 블랙마켓
이미지가 조달되는 대로 누군가의 사주에 의해 아마 한글화 및 XX버전으로 만들 계획은 있습니다만~~
이미지가 언제 조달될지가 의문이네요 ㅎㅎㅎ

어콰이어
주식 카드 리뉴얼 작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이너가 아닌관계로 뭔가 럭셔리한 주식을 못만들고 있다는 점에서. 참 난처해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아는 디자이너 분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거 아닐까 하는 걱정이 좀듭니다.
아마도 마무리는 명함카드로 제작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모던아트 브라질 에디션
기존 카드의 표식을 기존 버전의 표식과 동일하게 수정하는 작업을 진행중~
현재 대충 이미지 작업은 완료 된상태이나  출력용으로 편집하는걸 귀차니즘 상태로 중단한 상태.
언젠가는 마무리 되겠죠 뭐.(나몰라 버전 -_-a)

아캄호러 확팩 시리즈들
Curse of the Dark Pharaoh
King in Yellow
Kingsport Horror
The Black Goat of The Wood
작업계획은 세워둔지 참 오래됫는데 상황도 안맞고 뭐 이래저래 해서 계속 미뤄지고 있는 넘중에 하나이네요 ㅎㅎㅎㅎ
언젠가는 꼭 마무리 짓기 위해서 한번에 버닝 할거 같은데 그때가 어느때인지 저도 잘 모르겠다는점이..  ^^;;

블루문
기존에 작업 해놓은것이 있긴 합니다만..
으음 버XXX님 하고 세계관까지 풀 리뉴얼해보자는 얘기를 오래전에 나눠놓긴 했는데. 시간이 둘다 안되시는 관계로 계속 미뤄지고 있다는점이. ㅎㅎㅎㅎ
언젠가는 마무리 짓겠죠 뭐. ㅎㅎㅎㅎ

준타 페가수스 에디션
카드 한글화 완료가 된 상태이나.. 보드 한글화 (천출력)작업 & 타일 한글화 작업이 덜된 상태이므로.. 뭔가 몇십프로 부족함..
보드 스캔본을 제대로 입수하는데로 마무리 지어볼 생각임~~~  XX님, XXXX님 도와주세요~~~~~

----------------------------------------------------------------------------------------------------------------------
으음 생각보다 해야 할것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부디 시간이 널널해질 날을 기대해보면서 하나하나 풀어나가봐야겠습니다. 으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