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슬슬 시작하는 탈리스만4판 확팩~ The Dungeon 출시계획~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정보

슬슬 시작하는 탈리스만4판 확팩~ The Dungeon 출시계획~

windos 2009. 2. 24. 12:39
으음드뎌 탈리스만도 확팩 줄타기 시작하는군요. ㅋㅋㅋㅋ
일딴 사신 자그마한 확팩이 하나 나오긴 했습니다만. 뭔가 큼직해보이진 않으니 일딴 넘어가고..

3판의 확팩처럼 뭔가 지대로 된 확팩이 나올려나보네용.. 이름하여 The Dungeon 인듯 하고.. 내용물도 대부분 아시다 시피
보드, 추가 케릭, 카드 100장이상~~~  대충 다들 아시죠?? 뭐가 늘어날지?? ㅎㅎㅎㅎ

자 탈리스만4판 기본판을 스타트 하신분이라면 필수 구매품이 되시겠네요~~  거거거 하세용..

뭐 계획은 2009년이라고 하긴 했는데.. 과연 제때 나올라나 모르것네용...



출처 : 보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