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정육면체 비취우드가 도착했네요~ 본문

보드게임/보드게임-정보

정육면체 비취우드가 도착했네요~

windos 2009. 3. 10. 23:39
으음. 배송비 절감차원에서 다른분들꺼 몇개 포함해서 같이 구매했더니만 박스가 무지막지하게 크네요 @,@a

뭐 일딴 100개 단위로 개별 포장 되어 있으니 그나마 분리할필요 없어서 좋네요.

한박스만 놓고서 샷찍어봅니다.. (불빛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후레쉬를 터트리고 발로 찍어봤습니다. 하악~)

012


면이 거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  잘 활용해야 겠습니다. 으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