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아주 오랫만에 에버랜드에~~ 본문

쥬니어겔러리

아주 오랫만에 에버랜드에~~

windos 2010. 7. 11. 00:05
아주 오랫만에 에버랜드에 갔다왔습니다. 못가본지가 한 5년은 족히 넘은듯 한데 말이죠. ㅎㅎㅎ

뭐 이게다 민샤님 덕분이긴 합니다만. ㅋㅋ   아무튼 수풀에돌님&민샤님 가족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파노라마 사진은 역시나 움직이는 인파가 많아서 좀 깨짐 현상이 많이 발생했네요~~ ㅎㅎㅎ 

그냥 그때의 느낌만 간직하렵니다. 


그나저나 이젠 종종 시간날때 가끔씩 야외로 나가보도록 해봐야겠습니다.  간만에 나가보니 좋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