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스군의 잡동사니

2010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보드게임콘)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쥬니어겔러리

2010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보드게임콘)에 다녀왔습니다.

windos 2010. 7. 24. 20:39
아이들을 위해서 보드게임콘보다는 캐릭터 라이선싱이 중점이긴 했습니다만. 역시나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북적되더군요.. 

물론 그래도 조금 빠른 오전부터 들린터라 사람이 완전 많은상황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꽤 많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몇몇 캐릭터쪽만 집중적으로 보고 보드게임콘에 잠시 들렸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져서 바로 귀가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이번 보드게임콘은 작년콘과는 뭔가 전혀 다른느낌이더군요. ^^;; 

들어선 입구에서 바로 파노라마로 한컷

키티차량에서 떠나지 않는 두넘들 ㅡ,.ㅡa

따개비루~에드벌룬에서 장난치다가 스탭아저씨한테 조심해달라고 한소리 듣기도하고~ ㅎㅎ

석준군이 떠나질 못하고 계속 시청하던 토마스. ㅎㅎㅎㅎ

가필드 야옹이한테 관심도 보이고.

보드게임콘 장소~ 파노라마로~

내부전경1 파노라마로~

내부전경2 파노라마로~

아직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그렇게 빽빽하게 차있다는 느낌은 안드는듯한.

코보게 부스도 한가해 보입니다. 모노폴리 할배는 머리만이 덩그러니 ㅎㅎㅎㅎ

루비콘 부스가 보이네요. 치킨차차차를 하나 구입해볼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ㅋㅋㅋ

모노폴리할배한테 유독관심을 보이던 석준군.

할배와 하이파이브도~~~~